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아이돌 육상 판도 뒤흔든 '달샤벳' 가은, 귀여운 금메달 인증샷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아이돌 스타 올림픽’ 여자 100m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장 빠른 여자 아이돌로 등극한 달샤벳 가은이 귀여운 금메달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가은은 2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꺄~감동 감동!! 아직도 떨립니다! 여러분의 힘찬 응원 덕분에 좋은 성적 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도 파이팅하세요! 빠샤빠샤!!”라고 환하게 웃으며 금메달을 목에 건 사진을 공개했다.



달샤벳 가은 금메달 인증 사진


 

가은은 26일 방송된 MBC '2012 런던올림픽 특집방송 ‘아이돌 스타 올림픽’에서 여자 100m 결승전에 출전해 15.63초로 기록, 나인뮤지스 은지(16.24초), 씨스타 보라(16.26초)를 압도적인 차이로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가은은 앞서 열린 100m 준결승에서 15.58초의 대회 신기록을 수립하며 여자 아이돌 육상계의 독보적인 존재로 떠올랐다.

 

또, 가은은 지난 1월 설 특집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여자 50m 결승전에서도 씨스타 보라, 나인뮤지스 은지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바 있어 50m, 100m 모두 석권하며 새로운 육상돌로 등극했다.

 

한편, 가은이 속한 달샤벳은 오는 28일 MBC ‘음악중심’에서 첫 정규앨범 ‘미스터 뱅뱅(Mr. BangBang)’의 굿바이 무대를 가진다.


[사진출처=해피페이스엔터]



2012 런던 올림픽 특집 [아이돌스타 올림픽] 7월 25,26일 방송


[화보] 달샤벳, 6인 6색 개성만점 소노비 화보공개


[화제] 달샤벳 새 멤버 우희, '바비인형' 같은 외모 눈길


[K-POP] 달샤벳 새 멤버 '우희', 들어오자마자 '센터' 자리 꿰찼다


[K-POP] 달샤벳, 비키 탈퇴 후 새 리더 자리에 '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