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22인의 꽃미남 군단 총 출동…메인 포스터 대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22인 꽃미남 군단’이 총출동한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인포스터 컷이 공개됐다.


2012년 8월 15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는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등 개성 넘치는 핫 스타들이 펼치는 10대들의 꿈을 향한 땀과 열정, 풋풋한 사랑 등이 담겨질 예정. 안방극장을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로 채울 전망이다. 또 청춘 트렌디 드라마의 ‘미다스 손’ 전기상 감독과 ‘하이킥 시리즈’ 이영철 작가가 의기투합, 신뢰도 높은 ‘명불허전 제작진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인 포스터에는 ‘꽃미남 군단 22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설리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짧은 헤어컷을 하고 남자 교복을 갖춰 입은 설리가 전혀 위화감 없이 꽃미남 군단 사이에서 당당한 ‘비주얼 미소년’ 자태를 뽐내고 있는 것.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설리의 모습에서는 기존의 청순발랄한 소녀 이미지를 찾아보기 힘들다는 반응이다. 이와 관련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만나게 될 완벽한 ‘우윳빛 미소년’ 설리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는 상황. 


또한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인 포스터는 설리, 민호, 이현우, 서준영, 강하늘 광희를 비롯한 22인의 미소년들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포스터를 빼곡히 채워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모든 인물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마음껏 자신의 개성을 뽐내며 조화롭게 어울렸던 것. 특히 ‘22인 꽃미남 군단’은 긴 팔 재킷, 베스트 재킷, 데님 셔츠, 흰색 셔츠, 반팔 티, 크롬 팬츠 등을 다양하게 매치, 차원이 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이며 캐릭터 제각각의 특징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포스터는 지난 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와 ‘아름다운 그대에게’ 꽃미남 남학생 라인이 총출동했던 상황. 촬영 스튜디오는 그 어떤 포스터 촬영 현장 보다 많은 수의 출연진과 스태프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열정적인 에너지가 넘쳤다.


그런가하면 22명의 출연진들은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깍듯이 인사하는 등 예의바른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드는가 하면. 비슷한 또래들답게 서로 스스럼없이 다가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짧은 머리에 완전히 적응한 설리는 ‘남장’에 익숙해진 듯 털털한 모습으로 남자 출연진들과 어울리며 유쾌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측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 다소 많은 사람들이 모였음에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모두를 단합시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할 수 있었다”며 “눈이 즐거운 비주얼뿐 아니라 시청자들이 흡족할 만한 탄탄한 내용과 감각적인 연출이 조화를 이룬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SM C&C]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민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민호-이현우-강하늘-광희-서준영, 격이 다른 '교복 자태' 대공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 이것이 '모태 국대급 선수'의 포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60CM 커트 긴 머리 싹둑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민호-이현우-김지원, 첫 대본 리딩 현장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