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퀴즈의 여왕> 미모의 주부 도전자 대거 출연 ‘눈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미모의 주부들이 <퀴즈의 여왕>에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될 MBC '기분 좋은 날' 금요스페셜 <퀴즈의 여왕> 3회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끼 넘치는 6명의 주부들이 출연해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녹화에서 4.5kg의 우량아를 낳고도 모델 뺨치는 몸매를 유지하는 주부부터 리포터 시험 합격 전적이 있는 미모의 주부까지 다양한 매력의 주부들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된 것.




 

MC 김한석은 “오늘따라 스튜디오가 밝아 보인다”라며 녹화 내내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모의 주부들이 대거 출연한 MBC <퀴즈의 여왕> 3회는 지난 1,2회와 달리 약간의 규칙이 변경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상품이 가장 많이 걸린 3라운드에서 2명이 탈락했던 지난 회들과는 달리, 6명의 출연자가 모두 3라운드 상품 쟁탈전에 참여하는 룰로 바뀌어 보다 치열한 혼전이 예상된다.

 

파이널 라운드에는 감점 제도도 도입돼 최종 라운드 진출자 2명은 마지막까지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흥미진진한 명승부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6명의 주부들이 출연해 살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획득하고 빼앗는 ‘주부 맞춤형 퀴즈쇼’ MBC <퀴즈의 여왕>. 그 세 번째 주인공은 오는 7월 20일 금요일 오전 9시 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퀴즈의 여왕’ 3회 사진자료 (제공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