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포미닛, 비공개 셀카 사진 대방출! '셀카도 신나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포미닛과 지나의 여행 스토리를 담은 비공개 셀카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셀카 사진에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를 통해 부산 여행을 떠난 포미닛과 지나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들은 부산의 명소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오픈탑 2층 버스인 '시티 투어 버스'와 해운대 바닷가를 누비는 '럭셔리 요트 투어'를 즐기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오랜만의 여유를 만끽했다.


특히 현아는 "매일매일 바쁘게만 지내왔는데, 확 트인 곳에 와보니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왜 바다로 오는지 알겠다"며 너무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포미닛과 지나의 활기찬 부산 여행기와 함께 그녀들의 천진난만한 일상의 모습도 볼 수 있는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 1회는 오늘(19일) 낮 3시 50분과 밤 12시 20분, 20일(금) 밤 10시 40분에 QTV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는 전 세계적으로 한류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포미닛이 바쁜 스케줄을 뒤로 하고 여행을 통해 자신들의 진짜 모습을 낱낱이 선보일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포미닛은 이번 방송을 통해 무대 위 아이돌이 아니라 무대 밖의 평범한 소녀다운 천진난만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포미닛의 트래블 메이커'는 포미닛 멤버들과 함께 발칙한 일탈을 함께할 여행 친구들을 모집한다. 오는 8월 5일(일)까지 QTV 홈페이지(www.QTV.co.kr)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분들 중 멤버들의 오디션을 통해 포미닛과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출처=제이콘텐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