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밉상 시누이 오연서, 패션 파헤치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넝쿨당’의 ‘오연서’가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넝쿨당’에서 국민 시누이이자 밉상 시누이 ‘방말숙’ 역을 맡고 있는 ‘오연서’는 매회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승승장구 중이다. 








특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 했던 지난 15일, 내추럴한 웨이브가 돋보이는 뱅 헤어스타일에 청량한 느낌을 주는 그린 컬러 원피스를 착용한 ‘오연서’는 당돌한 매력을 어필하며 남녀불문하고 시선을 집중 시켰다. 


올 여름 트렌드인 비비드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인상적인 원피스에 레깅스와 하이힐을 매치해 캐주얼한 멋을 살린 그녀의 스타일링은 자신감 넘치는 ‘방말숙’ 캐릭터를 부각시켰다. 또한 원피스의 컬러가 돋보이는 만큼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한 패션센스가 돋보여 여성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극 중 ‘오연서’의 소개팅에 대해 ‘강민혁(차세광)’이 질투심을 표하며 그녀에게 불만을 토로하는 장면이 방송 되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새로운 행보를 예감하게 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


[사진제공=나비컴]



[화보] '넝굴당' 오연서, 여름의 여신으로 등극


<넝굴당> 강민혁- 오연서, 3자대면 쇼크 어떻게 해결할까?


[화제의 시구] '넝쿨당' 밉상 시누이 오연서, 시구는 바로 '개념 시구' (동영상)


[화보] ‘넝굴당’ 오연서, 아찔한 판타지 매력 발산


[방송] '넝굴당' 오연서, 말숙이 신드롬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