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에이핑크' 정은지, S.E.S. 바다 완벽 빙의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상큼발랄 요정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원조 요정, S.E.S.의 1집 활동시절 바다로 완벽 빙의된 모습이 공개되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24일(화) 첫 방영예정인 <응답하라 1997>의 극 중 장면으로 H.O.T. 광팬인 고등학생 ‘시원’ 역으로 출연하는 정은지가 1997년 당시 최고의 여성 아이돌 그룹이었던 S.E.S. 바다의 헤어스타일을 똑같이 재현해 낸 것.






이번에 공개된 정은지의 사진은, 실제로 S.E.S.의 1집 자켓에 수록된 사진과 비교해보면 한껏 올려 묶은 머리에 흰 털방울 머리끈, 미간 사이로 살짝 내린 애교앞머리까지 100%의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도 “저 머리방울 나도 가지고 있었는데~! 완전 추억돋네”, “저 헤어스타일 보니까 그 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돌아가고 싶은 학창시절!”, “사진보고 완전 소름 쫙~ 앞머리 방향까지 같네!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출!! 실제 바다가 봐도 깜짝 놀랄 듯” 이라며 정은지의 완벽한 변신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은, "1990년대를 풍미한 아이돌들의 패션, 노래 등이 드라마를 통해 자연스럽게 소개되면서 젊은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이라며 "고증을 거친 1990년대 완벽 재현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7>(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는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일명 ‘1세대 빠순이’ ‘시원(정은지)’과 ‘시원바라기’ 순정훈남 ‘윤제(서인국)', 에로지존 ‘학찬(은지원)’, 자체발광 시크릿가이 ‘준희(호야)’ 등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복고드라마. 2012년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에 모이게 되고, 이중 한 커플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7년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올드미스 다이어리>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의 신원호 PD가 CJ E&M에 이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극본은 <해피선데이: 1박 2일>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tvN <더 로맨틱>의 이우정 작가가 맡아, 신원호 PD와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매주 30분 분량의 2개 에피소드를 연속해서 선보이며, 정통 드라마에서 벗어난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24일(화) 밤 11시 첫 방송.


[사진출처=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