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드라마] <신의> 배우 류덕환, 이 배우의 공민왕이 기대된다

방송 2012.07.17 15:15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종학 감독과 송지나 작가의 만남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 제작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의 류덕환이 공민왕으로 변신한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류덕환의 ‘신의’ 캐스팅 소식은 ‘공민왕 역에 류덕환!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믿고 보는 류덕환! ’신의‘ 속 공민왕 완전 기대된다!’ 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그가 보여줄 공민왕 캐릭터에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뜨거운 상황.





극 중 공민왕(류덕환 분)은 고려 무사 최영(이민호 분)과 고려로 온 현대 여의사 은수(김희선 분)의 조력을 받아 영민한 왕으로 성장해 나갈 예정.


공개된 이 장면은 고려의 왕으로서 나라의 안위를 지키기 위해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 공민왕의 모습. 한 나라의 왕이기에 어쩔 수 없는 결정을 눈앞에 둔 상황 속, 공민왕의 복잡한 심경을 고스란히 눈빛으로 담아낸 류덕환은 이미 공민왕 그 자체.


류덕환은 “첫 촬영에서는 긴장을 많이 했지만 스텝분들과 배우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하는 한편, “극이 진행되면서 초반의 어린 왕이 어떻게 발전을 해 나가고, 현대에서 온 은수를 통해 어떻게 변화해 나가는지를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 류덕환의 공민왕을 어떻게 보여드릴지 매번 고민하면서 촬영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종학 감독은 “류덕환은 기본적으로 연기를 잘하는 배우다. 류덕환이라는 배우와 작업을 해보니 참 좋다. 당찬 배우고, 또 그걸 숨길 줄도 아는 배우다. 특히, 류덕환은 자기 해석을 굉장히 잘한다. 본인이 맡은 캐릭터를 온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배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송지나 작가는 “첫 미팅 이후, 류덕환이라는 배우를 찜해놓고 기다렸다. 극 중 공민왕 캐릭터가 어린 배우가 하기에는 상당히 난해한 캐릭터라서 걱정을 했었는데 대본을 읽고 온 류덕환의 캐릭터 분석을 듣고 온갖 근심을 다 내려놓았다”며 극찬했다.


한편, 고려시대 무사 최영(이민호 분)과 현대의 여의사 은수(김희선 분)가 만나 천하의 백성을 치유하는 진정한 왕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그리게 되는 판타지 액션 멜로드라마 ‘신의’는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의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와이트리미디어]



[드라마] '신의' 이민호-김희선 시공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 예고


[드라마] '신의(가제)' 류덕환, 판타지 멜로 속 실존 고려왕 '공민왕'역 캐스팅


[드라마] '신의' 이민호-김희선 시공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 예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