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길미, <내가 먼저>아이돌 홍수 속 1위 음원차트 돌풍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길미가 2년만의 솔로곡 <내가 먼저>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아이돌 홍수 속에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금일 오전 0시에 공개된 <내가 먼저>는 소리바다 실시간차트 1위를 비롯하여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 큰 폭의 순위가 상승하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2NE1, 티아라, 씨스타, 슈퍼주니어를 비롯한 아이돌 대형 가수들의 컴백으로 전쟁터를 방불케하는 음원 차트에서, 이례적인 결과다.

 

이번에 발매된 <내가 먼저> 곡은 미디움템포의 그루브가 살아있는 알앤비곡이며,연인을 아직은 사랑하지만 상대방에게 차이기전에 내가 먼저 차겠다는 내용으로 상황과 장면이 살아있는 가사내용과 내가먼저가 반복되어 귀에 맴도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에 평소 강렬한 랩핑과 보컬을 보여줬던 길미가 이전의 작업물들과는 달리 특유의 보이스로 풀어낸 편안하면서도 감성적인 창법으로 노래와 랩을 하고 프로듀싱에 참여한 소속사사장님이자 클로버의 리더인 은지원이 노래 전반에 걸친 코러스와 더블링에 입을 맞추고 깨알같은 랩핑을 더해 노래의 완성도을 높였다.

 

한편, 길미는 이러한 기세를 모아 오늘 오후 6시 10분 KBS 뮤직뱅크를 통해 은지원과 함께 <내가 먼저>첫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출처=G.Y.M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