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틴탑, 미리 떠난 여름휴가 셀카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틴탑(TEEN TOP)의 여름휴가 셀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미투데이와 트위터를 통해 다정한 셀카사진과 함께 재치있는 인사말을 전한 것.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천지는 백퍼센트(100%)의 민우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카 사진과 함께“조금은 일찍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유쾌 상쾌 통쾌한 틴탑의 여름휴가현장은 이번 주 '틴탑의 뜬다 백퍼'에서 공개됩니다ㅋㅋㅋ”라며 애교섞인 글을 남겼다.

 

이어 니엘은 나무 의자에 편하게 기대어 중절모로 햇빛을 가리며 자연을 즐기고 있는 듯한 사진과 함께“조금 일찍 휴가를 다녀온 니엘이가 문제를 냅니다ㅋ 더운 여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1번, 이번 주 틴탑의 뜬다 백퍼를 본방 사수한다!  2번, 냉장고에서 시원한 수박을 꺼내 먹는다! 정답은...시원한 수박을 먹으며 이번 주 틴탑의 뜬다 백퍼에서 공개되는 틴탑의 여름휴가이야기를 본다!!!ㅋ”며 재치있는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틴탑과 백퍼센트의 훈훈한 셀카!! 천지와 민우 닮은 것 같다”, “시원한 수박을 먹으며 틴뜨백을 보는 니엘의 센스”, “틴탑의 여름휴가 이야기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네티즌은 “무보정 직찍 사진에서도 감출 수 없는 니엘의 기럭지를 보고 내 다리를 보니 한숨만 난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틴탑(TEEN TOP)과 백퍼센트(100%)의 여름휴가현장은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9시 SMTV‘틴탑의 뜬다 백퍼’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탑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