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울랄라세션, 유희열의 스케치북 첫신고식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슈퍼 그룹 울랄라세션이 KBS2TV<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화려한 첫 신고식을 한다.

 

13일(금) 밤 12시 5분 방영예정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슈스케3 참여 기간부터 최근까지 본의 아니게 빠져있던 오리지널 멤버 군조가 합류해 첫선을 보인다.




 

최근 마친 <유희열의 스케치북>녹화에서 울랄라세션은 <Honey+Kiss Me>를 환상적인 하모니와 퍼포먼스로 연출해냈다.

 

박진영 원곡을 재해석한 두곡은 울랄라세션이 지난해 슈스케3 당시 이승철 호란 환희등 심사위원앞에서 접속곡으로 불러 극찬을 받았던 곡이다.

 

당시와 다른 점은 군조가 그동안 숨겨져있던 랩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한다는 점.

 

군조는 “방송을 앞두고 긴장되고 설레었던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 최고의 울랄라세션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한 열정을 나타냈다.

 

리더 임윤택을 비롯한 김명훈, 박승일, 박광선 등 울랄라세션의 멤버들은 “이산가족 상봉하는 느낌처럼 너무 벅찬 감동이었다. 이제야 진짜 울랄라세션이구나 생각하니 함박미소가 절로 나왔다”면서 기뻐했다.

 

군조는 임윤택의 동갑내기 12년 절친으로 울랄라세션의 원조 멤버였지만, 지난해 슈퍼스타k 시즌3 출전을 앞두고 개인사정으로 잠시 팀을 떠났었다.

 

군조는 울랄라컴퍼니의 출범을 알린 직후인 지난달 20일부터 울랄라세션에 본격 합류했다.

군조는 세계 대회 2회 우승 경력으로 ‘스트리트 댄스계’에서는 알아주는 실력파로 포지션은 댄스와 랩, 퍼포먼스, 패션 부문이다.

 

한편 군조가 합류해 오리지널 5인조로 합체된 울랄라세션은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인 'The Beginning'을 개최한다. 오는 8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을 시작으로 부산(9/1 벡스코), 광주(9/16, 김대중컨벤션센터), 대전(9/23, 대전컨벤션센터), 대구(10/6, 엑스코)에서 전국 투어를 펼친다.


[사진출처=울랄라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