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티아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17일 티켓 판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티아라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이 7월 17일(화) 저녁 8시에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티아라는 오는 8월 11일(토) 오후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아라는 신곡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와 ‘Lovey-Dovey(러비더비)’, ‘Roly-Poly(롤리폴리)’, Bo Peep Bo Peep(보핍보핍)’등 인기를 모았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하여 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티아라의 국내 첫 단독콘서트의 규모는 총 6500석으로 4900석은 이미 국내외 팬들이 소속사를 통해 구매를 완료했다. 7월 17일(화) 저녁 8시에는 남은 1600석을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를 실시한다.

 

7월 17일(화) 정식 콘서트 티켓 오픈에 앞서 7월 16일(월) 저녁 8시에는 티아라 공식팬클럽 QUEEN’S 1기 회원에게 우선 예매 혜택이 주어지며, 공식팬클럽 QUEEN’S 1기 회원들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부여된다.

 

티아라는 ‘방송에서 보여드렸던 티아라의 모습 이외에 색다른 모습을 많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고 콘서트 장에서 꼭 만나요’ 라고 전했다.

 

티아라 멤버들은 음악방송, 예능방송 등의 스케줄을 소화하며 늦은 시간까지 국내 첫 단독콘서트와 7월 14일(토)에 열리는 공식 팬클럽 QUEEN’S 창단식 연습에 열중이다.

 

한편, 신곡 ‘DAY BY DAY(데이바이데이)’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된 직후 음악사이트 차트를 올킬시켰으며, 현재까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코어 컨텐츠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