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 김선아에 지극정성 엄마대접으로 아빠노릇 톡톡히 한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이장우가 ‘러블리 파파’로 거듭난다.


지난밤 발목이 친부가 자신임을 알게 되면서 엇나간 오해로 인해 실의에 빠졌던 이장우가 김선아와의 폭풍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 후, 본격적으로 ‘발목이 아빠’ 행세에 나서게 된 것.





먼저 이장우는 김선아를 위해 해줄 것들을 일목요연하게 리스트로 작성하는 섬세함과 자상함을 선보인다. 이어 발목이와 발목이 엄마를 위해 실시간으로 우유를 대령하고 산모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다는 명목 하에 시시각각 깜직한 스킨십으로 김선아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 예정.


또한 처음으로 김선아와 함께 산부인과를 찾아 발목이 심장박동소리에 귀 기울이며 감격에 겨운 눈물을 글썽이는 등 예비아빠 노릇을 톡톡히 한다.

 

‘아이두 아이두’ 제작진은 “싱글맘 선언 후 여러모로 마음고생이 이어진 지안에게 태강이 모처럼 듬직한 아빠의 모습으로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예정이다. 태강이 준비한 많은 서프라이즈 행동들에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실 것”이라고 전했다.


태강의 ‘러블리 파파’ 변신 예고에 누리꾼들은 “이장우, 예비아빠의 좋은 예! 김선아 완전 부러워!”, “이 와중에 뽀뽀해달라는 입술 쭉 내민 이장우와 김선아 표정에 빵터졌음! 발목이 부모님 귀여워라!”, “발목이 아빠의 지치지 않는 우유조공! 깨알 같다!”, “병원까지 같이 가고, 황태커플에게 이런 날이 올 줄이야..감격감격”, “두 사람 벌써 부부포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귀엽고 든든한 ‘발목이 아빠’ 이장우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14회는 오늘(12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주)김종학 프로덕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자신감 100배 김선아, '아찔 노출 패션' 화제‏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 우월한 기럭지에 빛나는 수트핏 여심 올킬


[방송]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 기상천외 욕강습으로 '웃음폭탄'


[방송] <아이두 아이두> ‘슈퍼 알파걸’ 김선아, 붕어빵 2세 공개?!


[드라마] '아이두아이두' 박건형,김선아 아기 모형 안고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