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윤지민-최정원, 아찔한 '우리 결혼했어요' 예고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극본 신광호, 송혜진, 곽경윤, 김미윤 / 연출 고찬수, 정흠문, 강봉규 / 제작 선진엔터테인먼트)의 윤지민이 만삭의 모습을 공개했다.


극 중 세동(이두일 분)과 모래(최정원 분), 두 남자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태희(윤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9일) 방송되는 ‘선녀가 필요해’ 89회에서는 태희와 모래의 리얼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가 그려질 예정. 





겉으로는 커피와 치즈 케익을 좋아하면서도 속으로는 미숫가루와 떡에 죽고못사는 반전매력의 태희. 그런 그녀의 너무도 리얼한 아줌마로의 변신은 더욱 시선을 끈다.


특히, 세동과 모래 두 남자의 마음을 애태우게 만들던 시크 차도녀 마태희가 리얼 아줌마로 변신한데 이어, 두 아이의 아빠로 변신한 모래의 모습은 이들의 버라이어티한 결혼생활에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선녀가 필요해’의 제작사인 선진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로맨틱과 리얼을 넘나드는 태희의 가상 결혼생활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그녀의 아찔한 결혼 스토리가 어떤 결과를 낳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희의 만삭 임산부로의 변신이 그려지며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는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는 오늘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모스컴퍼니]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전원주, 차인표 기함하게 만드는 첫 등장 예고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민지, 박민우에게 속마음 들킬까 고군분투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박희진, 황진이로 변신해 허영생 '유혹'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황우슬혜, 뱀파이어 선녀로 차가운 섹시미 발산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이준, 윤지민을 '전설의 미저리'로 만든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