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연기자 선우재덕,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전격 합류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연기자 선우재덕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 전격 합류, 남자주인공인 샤이니 민호(강태준 역)의 아빠 강근욱 역으로 출연 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의 재기를 돕기 위해 남장 미소녀가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오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작품으로 선우재덕은 이미 캐스팅이 확정 된 남 녀 주인공 민호, 설리를 비롯 해 김지원, 기태영, 광희 등 젊은 후배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극 중 선우재덕이 맡게 될 강근욱 역은 강태준의 아빠로써 아들을 너무 사랑하지만 표현하지 못하고 아들에게 차갑게 대해 갈수록 사이가 멀어지는 부자지간의 갈등 구도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에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자 한 관계자는 “냉철하지만 가슴속에 따뜻함을 지닌 아빠 역으로 제격이라고 판단, 선우재덕을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젊은 연기자들 사이에서 중심을 잡아 줄 수 있는 선배 연기자로써 무게감 있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우재덕은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을 비롯해 KBS2TV 아침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출연, ‘바로크면’ 스파게티 사업의 병행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