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송승헌, <닥터 진> OST 참여! 진혁 테마송 '마지막 사랑'으로 감미로운 노래실력 발휘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에서 21세기 천재의사 진혁 역으로 맹활약 중인 송승헌이 <닥터 진> OST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국-내외 팬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닥터 진>의 히로인 송승헌은 JYJ 김재중, 지아, 2AM 창민-슬옹까지 화려한 보컬리스트들의 참여로 많은 사랑받고 있는 <닥터 진> OST에서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진혁 역의 테마송 ‘마지막 사랑’을 직접 소화해냈으며, 이 곡은 오는 6일(금)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






특히, 송승헌은 바쁜 촬영 일정에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무려 세 번에 걸쳐 녹음을 진행,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진혁’ 테마곡에 대한 깊은 애착을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닥터 진> OST 관계자는 “송승헌의 감미롭고 감성적인 음색과 곡이 잘 맞아 떨어져 <닥터 진> 진혁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곡이 탄생했다. 극 중 진혁과 영래가 서로에게 품고 있는 애틋한 감정이 잘 표현된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활인서에 몸담으며 의술활동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진혁이 이하응의 천거로 그 동안의 수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내의원이 돼 철종을 알현하는 장면에서 마지막을 장식,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통해 또 하나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것임을 예고한 <닥터 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중에 있다.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