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예학영, <코갓탤 2>로 오랜만의 방송 나들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모델이자 배우인 예학영이 오랜 자숙기간을 끝내고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예학영은 6일(금) 밤 11시 방송되는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 탤런트 위크 2탄에서 기타 연주로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예학영은 지난 서울 지역예선에서 “ 4년 동안 속상한 마음을 풀어내는데 기타에 많이 의지했다. 다른 모습을 조금이라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참가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6일 방송에서는 생방송 TOP21이 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도전자들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생생하게 펼쳐질 예정. 노래, 개그, 댄스, 연주 등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실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이 총집합해 저마다의 끼와 장기를 발산한다고. 지역예선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기량이 돋보이는 개인 미션과 심사위원의 놀라움을 자아낸 그룹 미션이 차례로 전파를 타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계획.

 

탤런트 위크의 첫 관문인 개인 미션을 통과한 팀은 2단계인 조별 그룹 미션에서 주어진 단 36시간 동안 서로의 재능을 결합시켜 하나의 퍼포먼스를 만든 후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아 세미파이널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오리지널 ‘갓 탤런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박칼린, 재치만점 장진, 깨알 같은 유머의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깨방정 콤비’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tvN.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