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변정수, 결혼 17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풀스토리 독점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최근 큰 화제를 낳은 변정수의 결혼 17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풀스토리가 독점 공개된다.

 

4일(수) 밤 12시 방송되는 스토리온 <토크&시티(연출 김강호)> ‘변정수의 리마인드 웨딩’ 편에서는 감동과 기쁨이 함께했던 변정수의 리마인드 결혼식 현장이 낱낱이 소개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변정수는 올 초 <토크&시티>를 통해 남편과의 결혼 17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을 꿈꾸고 있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를 실행으로 옮긴 그녀는 결혼식을 통해 얻은 기금을 모두 기부하는 ‘체러티 웨딩’으로 결정했고, 자택 앞마당을 손수 꾸미고 딸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드레스를 고르는 등 열정적으로 결혼식 준비에 임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회는 드라마에서 모녀역을 맡은 계기로 친분을 쌓은 배우 김수미가, 들러리로는 오윤아와 이보영이 참석했으며 얼마 전 품절녀 대열에 들어선 배우 최정윤과 그녀의 남편이 동반 참석하는 등 결혼식장엔 수 많은 스타들로 가득했다고.

 

변정수는 가수 김현철이 준비한 감동적인 축가는 물론, 남편이 깜짝 준비한 댄스로 기쁨의 눈물을 하염없이 흘렸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는 하객들도 모두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결혼식은 성대하게 마무리됐다고.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신부를 배려하면서도 결혼식장에서 한껏 돋보일 수 있는 하객패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 혹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베이지, 크림색 등뉴트럴 계열이나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고. 10만원 내외로 풀 착장 가능한 합리적인 숍 소개 등 다양한 정보가 가득 담길 계획이다.

 

<토크&시티>는 케이블TV 최초로 스타일 프로그램 중 200회를 돌파한 원조 트렌드 프로그램. 2007년부터 패션과 트렌드, 뷰티, 인테리어 노하우 등 여성들이 열광하는 깨알 같은 알짜 팁을 소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매주 수요일 낮 2시, 밤 12시 방송 스토리온.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