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우월한 미친 몸매 '장윤주', 블랙 바디 수트로 쉬크한 섹시미 무한 발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도전! 수퍼모델 KOREA 3>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 MC 장윤주가 카리스마 MC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도 MC를 맡은 톱모델 장윤주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멘토링으로 또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도수코3>는 오는 21일(토) 밤 11시 첫방송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장윤주는 ‘우월한 유전자의 지존’답게,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매혹적인 어깨와 매끈하고 탄탄한 허벅지를 드러낸 고혹적인 블랙 바디수트로 파격적인 섹시미를 발산한 것. 장윤주는 밀착되는 바디수트를 입고도 군살없이 매끈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미친 몸매 종결자’다운 면모를 자랑, 감탄이 쏟아진다고. 뿐만 아니라 당당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강렬한 눈빛, 손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톱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장윤주는 이번 시즌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MC 겸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남다른 끼와 재능, 가능성을 가진 모델 지망생들이 대거 몰려든 가운데, 한층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날카로운 심사를 펼치는 것은 물론, 도전자들의 선배로서 진심어린 충고와 격려도 아끼지 않는다고.

 

장윤주의 파격적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도전! 수퍼모델KOREA 3>는 오는 21일(토) 밤 11시 첫방송될 예정이다.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에 이어 지난 2011년 방송된 시즌2 역시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3% 안팎, 가구 시청층은 2%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특히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1,2의 뜨거운 인기를 고스란히 이어가며, 온스타일만의 감각적인 스타일 리얼리티 콘텐츠 파워를 증명하며 더욱 관심을 끌기도.

 

온스타일은 이번 시즌3에서는 지난 시즌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리얼리티 쇼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도전과제와 미국 버전 못지 않은 수준급 화보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 시즌들보다 더욱 강화된 미션과 초특급 심사위원들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 특히 지원자를 글로벌로 확대해 모집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