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 중심 경영) 재인증을 기념해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고객감사 무상수선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무상수선 서비스는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기에 관계 없이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가지고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가죽 제품의 판교체, 재염색, 시계, 신발, 가방 및 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수선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로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해 화제를 모았다.
리바이스코리아 CS팀 정인향 실장은 “이번 CCM 재선정은 그 동안 리바이스의 모든 경영 활동들이 소비자를 존중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진행되어왔음을 인증 받은 것이라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 했다”고 밝혔다.
[사진 = 리바이스 제공]
관련링크
- 리바이스 전국 매장 안내 : http://www.levi.co.kr/store/store_online.asp
'놀이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 노을공원 눈썰매장, 29일까지 연장 개장 (0) | 2012.02.17 |
---|---|
[알짜정보] 롯데월드, 졸업시즌 맞아 '졸업 축하' 특별우대 (0) | 2012.02.15 |
[오펀 데이터] 연인 기념일 1위…男 '크리스마스', 女 '1주년' (0) | 2012.02.14 |
[알짜정보]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정답형 자동완성 기능 제공 (0) | 2012.02.10 |
[알짜정보] 대구국제공항, 국제선 이용객 주차료 최대 4일까지 무료 (0) | 2012.02.03 |
[팬돔] 서태지매니아, 남미에 '서태지 숲' 만든다 (0) | 2012.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