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헬로비너스' 유영, 폭풍성장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신예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막내 '유영'의 폭풍성장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영은 지난 2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오늘 지난 사진을 뒤적거리다가 참 묘한 기분이 들었어요. 왼쪽은 1년전 학교 마치고 연습실로 가던 모습, 두번째는 저의 첫 프로필 촬영날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영은 1년 새 교복이 잘 어울리는 평범한 여고생에서 성숙한 느낌의 숙녀로 폭풍성장을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막내로 청순미를 담당하고 있는 유영은 교복을 입은 모습에서는 여고생다운 순수함과 풋풋함을 물씬 풍기며 과거에도 이미 '교복 여신'이었음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유영은 자신의 사진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짧은 시간동안 정말 많은게 변한것 같고, 그게 다 저희 지켜봐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인것 같아 왠지 뭉클해지는 저녁이네요"라고 감사의 글을 남겨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나 지금이나 여전한 미모", "과거에도 여신이었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자", "교복 입은 모습이 청순청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데뷔곡 '비너스'로 가요계 새로운 여신그룹으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헬로비너스는 조만간 후속곡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유영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