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티아라 새 뮤비 한국판 매드맥스? 효민, 다니 첫 사진 공개


[오펀 편집국] 티아라가 오는 7월 3일 새 음반 ‘Day By Day(데이바이데이)’를 들고 컴백한다.


티아라는 새 음반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의 뮤직비디오를 20분 분량의 초대형 SF 뮤직드라마로 촬영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의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감독과 또 한번 손을 잡은 작품으로 2330년 미래도시에서 벌어지는 스토리이며 한국판 ‘매드맥스’를 연상케 한다.


오늘 공개 된 사진은 티아라 효민과 9번째 멤버 다니가 함께 찍은 첫 사진으로 초대형 SF 뮤직비디오 이미지를 살짝 공개 한다고 전했다.



사진 속 효민은 그동안 보여주었던 모습과 달리 빨간색 머리로 변신을 하여 한층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새로운 멤버 다니 또한 프로필에서 보여주었던 순수하고 깜찍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7월 3일 공개되는 티아라의 새 음반 ‘Day By Day(데이바이데이)’는 8번째 멤버 아름이 합류하여 함께 활동을 펼칠예정이며, 9번째 멤버 다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먼저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티아라는 7월 1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을 개최하며, 8월 11일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6월 19일부터는 일본 도쿄 부도칸을 비롯하여 5개 도시 일본 투어를 펼친다.



[K-POP] 티아라 제 8의 멤버 '아름' 드디어 오늘(14일) 공개


[K-POP] 티아라 효민, 우월한 일상 포착…핫팬츠로 드러난 각선미


티아라, 멤버들의 깜찍한 캐릭터 T셔츠 출시


[K-POP] 티아라 9번째 멤버 다니, 100% 민낯공개


[신상품] 티아라, 세계적인 캐릭터 또마와 손잡고 사랑의 열매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