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티아라 제 8의 멤버 '아름' 드디어 오늘(14일)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티아라 제 9의 멤버 “다니”에 이어 제 8의 멤버 “아름”이 드디어 공개 되었다.


티아라에 8번째로 합류하는 멤버는 19세 소녀 “아름”으로 167cm의 늘씬한 키에 백옥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어 청순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티아라의 8번째 멤버 아름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음악계에 몸담으셨던 분이며, 티아라 아름은 그 재능과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다. 아름은 부모님의 재능과 끼를 그대로 물려받아 현재 재학중인 한림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당당히 수석입학을 한 인재이기도 하다. 



아름은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실력을 갖춘 실력파로 티아라 팀내에 가창력을 보강할 계획이다.


티아라 8번째 멤버 아름은 7월 3일 발매될 티아라의 새로운 음반 ‘Day by day(데이바이데이)부터 합류를 하여 티아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앞서 공개된 티아라 9번째 멤버 다니는 7월 3일에 발매되는 신곡 SF 초대형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여 연기로 먼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티아라의 새로운 앨범의 신곡안무는 인기 팝스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의 안무가 ‘Jonte Moaning(존테 모닝)’이 맡았으며, ‘Jonte Moaning(존테 모닝)’이 직접 소개한 티아라의 새로운 앨범 티저 예고편을 곰TV를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POP] 티아라 효민, 우월한 일상 포착…핫팬츠로 드러난 각선미


티아라, 멤버들의 깜찍한 캐릭터 T셔츠 출시


[K-POP] 티아라 9번째 멤버 다니, 100% 민낯공개


[K-POP] 티아라, 제 8의 멤버 아닌 제 9의 멤버 '다니' 먼저 공개


[신상품] 티아라, 세계적인 캐릭터 또마와 손잡고 사랑의 열매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