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비오비포(BOB4), ‘mystery girl’ 뮤직비디오 공개


[오펀 편집국] 지난 15일, 음원공개와 동시에 KBS <뮤직뱅크>에서 강렬한 데뷔무대를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슈퍼루키밴드 ‘비오비포’(BOB4)의 데뷔 싱글 ‘mystery girl’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보컬 ‘성유빈’(25) 드럼 ‘황인회’(25), 기타 ‘최민수’(24), 베이스 ‘김명규’(22)로 구성된 밴드 ‘비오비포’(BOB4)는 오늘 18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mystery girl’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유튜브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했다.



메인보컬 성유빈의 친형인 배우 ‘이태성’과 ‘김민서’의 로맨스를 미려한 영상에 담아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았던 티저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 된 ‘mystery girl’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역시도 두 사람이 음악을 통해 공감하게 되는 이야기를 감각적 연출로 표현해내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중.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CF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가 돋보이는 가운데 이태성-김민서의 러브스토리 사이로 삽입 된 ‘비오비포’(BOB4)의 연주장면들이 눈에 띄는데, 보는 이들의 감정을 고조시킴과 동시에 ‘비오비포’(BOB4)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매너까지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력파 밴드라는 호칭에 걸맞는 뛰어난 작품으로 탄생되었다는 평.


이에 ‘비오비포’(BOB4)의 멤버 성유빈은 “멋진 배우들의 도움을 받아가며 완성시킨 뮤직비디오여서 애착이 많이 간다.” “뮤직비디오를 찍어 본 적이 없어 어려울 수도 있었는데 형이 많이 코치를 해 준 덕에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mystery girl’을 공개함과 동시에 가요계 돌풍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밴드 ‘비오비포’(BOB4)는 오는 21일 오후 8시, 뮤직비디오의 촬영장소이기도 한 홍대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슈퍼루키콘서트’를 개최하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