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음악의 신> 이상민, "백지영은 죽을때까지 고마워해야 할 사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일반 시청자들은 물론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요즘 가장 HOT한 프로그램 Mnet<음악의 신> 이상민이 철없던 시절 남자답지 못한 행동으로 동료 연예인들에게 상처줬던 과거를 고백,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끈다. Mnet<음악의 신> 8회 방송은 13일 수요일 밤 11시 Mnet서 방송한다.

 

이상민은 “10년 전에는 내가 이렇게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지금 뒤돌아보면 인생을 살면서 가장 남자답지 못했고, 기회주의자였던 거 같다”며 “죽을때까지 고마움을 잊지 말아야 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2~3명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백지영’이다”고 고백한 것.





그리고 그 이유에 대해 이상민은 “아마 백지영이 4집(2003년) 미소를 발표했을 때다. 그때 내가 회사를 5개 정도 가지고 있었는데, 하나씩 잘못되기 시작하더라. 막을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깐 어느날 백지영이 ‘오빠 내가 보증을 설 테니 제발 부도는 나지 말라’며 도와줬었다”고.


이어서 이상민은 “하지만 나중에 이야기 들으니, 당시 백지영이 많이 시달렸다고 하더라. 백지영의 집으로 사람들이 찾아가 협박도 하고 무척이나 힘들게 했다고 하더라”며 “그런데 그렇게까지 나를 도와준 백지영에게 변호사를 통해 ‘앨범이 1장 남았다’고 내용 증명서를 보냈었다”며 백지영을 향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이상민은 가수 김진표도 찾아가 지난 날의 잘못을 사과하는 한편 지금까지 방송서 볼 수 없었던 가슴 찡한 속마음을 전했다.

 

한편 ‘음악의 신’ 13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8회 방송서는 첫 방송을 앞두고 열린 프로그램 ‘유세윤의 아트 비디오’ 기자 행사장을 직접 찾아가 유세윤과 전격 만남을 갖은 이상민의 모습과 영등포 CGV서 있었던 이상민의 자서전 팬 사인회 현장도 공개한다.

 

사진 제공 : CJ E&M



[방송] 백지영, "자신 있는 비키니 몸매의 비결은 노래와 춤"


[방송] 백지영, "내 목소리 뽕삘 대박"


[방송] 백지영, "정석원 누구와 연기해도 질투 안해" 대인배 여친 등극


[본방사수] 백지영 이번엔 용준형 대신 ‘사이먼’과 입맞춤


[K-POP] 백지영, 3년만에 댄스 미니앨범 'Good Boy' 1위 올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