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작곡왕' 김조한을 위한 4차 자작곡 응모 시작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담담하게 때로는 폭발적으로, 깊은 감성으로 청중을 울리는 한국 R&B의 신 ’김조한’이 그 만이 지닌 소울을 새롭게 표현해줄 작곡왕을 찾는다.

 

한국 음악의 다양성을 보여주기 위한 MBC 뮤직(www.mbcplus.com/music) ‘Be my singer, 작곡왕’이 가수 김조한을 위한 새로운 곡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그룹을 위한 곡부터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를 위한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선한 곡들을 모집했던 작곡왕은 MBC 방송 ‘나는 가수다’ 시즌1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탁월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최고의 보컬리스트임을 재입증했던 김조한을 위해 그의 목소리를 매력적으로 표현해 줄 색다른 곡을 찾고 있다.

 

‘Be my singer, 작곡왕’ 조은석 프로듀서는 “김조한은 정통 R&B 감성을 풍부하게 표현할 줄 아는 최고의 가수”라며 “특히 그는 어떤 곡을 만나도 그 곡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능력을 지녀, 작곡가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응모를 원하는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와 응모곡의 음원을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MBC 뮤직 웹하드(www.webhard.co.kr/ ID: mbcmusic2012 / PW: 1234)에 업로드 하여 응모하면 된다. 3차 곡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작곡왕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mbcmusic20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 MBC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