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백지영, "자신 있는 비키니 몸매의 비결은 노래와 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백지영이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 출연, 자신의 몸매 비결이 노래와 춤 덕분이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일) 밤 11시 방송.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백지영은 “노래와 춤 연습이 꽤 높은 칼로리 소모를 요한다”며 “덕분에 자신 있는 비키니 몸매를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데뷔 이후 발표한 댄스곡 모두 격한 안무와 파워풀한 발성이 필요했기 때문에 항상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다는 것.







  

이어 백지영은 “섹시댄스를 잘 추기 위해서는 새콤한 표정과 나른한 몸동작이 포인트”라며 즉석에서 직접 시범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백지영은 올 여름 비키니를 입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자신의 체형에 맞는 비키니 공략법을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체형의 결점을 보완하고 시선을 다른 곳으로 분산시키는 코디 노하우를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한편 2일(토) 방송에서는 ‘여름 트렌드’ 편을 통해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올 여름 트렌드에 걸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백지영을 비롯해 모델 장윤주, 문근영의 스타일리스트 리밍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해 2012년 써머 트렌드를 알기 쉽게 총정리해줄 예정.

 

‘한국판 오프라 윈프리쇼’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패션, 뷰티, 육아, 시사 이슈 등 여성들의 핫한 관심사를 주제로 한 트렌드 토크쇼. 여성 방청객 100인이 직접 체험하고 이야기하며 쏠쏠한 깨알 정보를 얻음으로써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매주 토, 일 밤 11시 방송 스토리온.


<사진 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