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양진우, 쉬는 시간에도 엄친아 포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 연출 김도혁)’에서 엘리트남 양진우가 촬영 쉬는 시간에도 스마트한 매력을 발산, 극 안팎으로 엄친아 포스를 제대로 풍기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지한 표정으로 타임지를 읽고 있는 양진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양진우는 지난해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을 통해 유창한 영어는 물론 화려한 일본어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쉬는 시간에는 타임지까지 보며 원조 엄친아의 면모를 내뿜었다.




 

특히 데뷔 초부터 수려한 외모와 호주의 명문 공대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양진우가 영어로 된 시사 주간지를 읽는 모습은 네티즌들 사이에 다시 한번 이슈 몰이를 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양진우의 스마트한 모습이 극중 그룹 내 최고 브레인인 ‘최승재’의 캐릭터와 잘 맞아 떨어진다”며 “앞으로 드라마에서 퍼펙트남 ‘최승재’의 엘리트한 모습을 양진우가 어떻게 펼쳐 보일지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양진우의 인텔리한 모습이 담긴 사진에 네티즌들은 “영어, 일어에 이어 타임지까지~ 원조 엄친아네”, “극중 엘리트남 승재랑 싱크로율 100%! 매력 있어~”, “꽃 미남에 지적이기까지~ 양진우 너무 멋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양진우, 박예진, 김기범, 주비 등의 열연이 돋보이는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