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공연] 장동민, 게임 캐릭터로 물오른 미모 과시? '엽기춘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요즘 대세 옹달샘(유세윤, 장동민, 유상무)은 ‘옹달샘쇼’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프로젝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주 비주얼 개그맨을 선언하며 ‘미모포텐터져’를 외쳤던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오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에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선보인 ‘스트리트 파이터’게임 속 ‘춘리’로 변장한 장동민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다큐멘터리 한 편을 보는 듯한 ‘동민씨는, 오늘도 이렇게 돈을 법니다’란 슬로건은 장동민의 유쾌한 모습을 한 층 더 격하게 만들어주어 웃음 짓게 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옹달샘은 다시 한 번 뼈그맨임을 각인 시켰고, 동시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옹달샘쇼’에서 선보일 모습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옹달샘쇼’에선 관객과 옹달샘이 함께 하는 결혼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례엔 신부의 전 남편 유세윤, 사회엔 모텔 사장님 유상무, 축가엔 장동민이 함께 하는 무대 위 관객과 옹달샘이 만드는 프로포즈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프로포즈하고 싶은 연인이 있다면 ‘2012 옹달샘쇼’ 예매처(인터파크, YES24, 옥션) 예매 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통해 사연 신청 받는다. “관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와 코너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싶다”는 옹달샘의 의견이 반영된 이번 ‘옹달샘쇼’에 관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


한편 무대만큼 일상이 개그인 옹달샘 멤버들이 선보일 신개념 코미디 라이브 쇼 ‘2012 옹달샘쇼’는 오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총 5회의 공연으로 서울 올림픽 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