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삼총사의 '달타냥'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4일(목), 신규 용병 ‘달타냥’을 업데이트 했다.

 

금일 선보인 72번째 신규 용병 달타냥은 영화와 만화, 뮤지컬 등을 통해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는 인기 캐릭터로, 이제 <로스트사가>를 통해 게임 속 캐릭터로 다시 한번 새롭게 태어났다.

 


레이피어(rapier)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달타냥은 전방으로 달려가 찌르기 공격 후 상대를 기절시키는 ‘피어싱’ 소형 산탄총으로 근거리 적을 연속 공격하는 ‘가이드샷’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들을 조합하면 막강한 콤보 공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다채로운 혜택이 함께 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31일(목)까지 이용자들은 <로스트사가> 접속 시간에 따라 ‘실버’를 모으고, 이를 사용해 구미호, 기공사, 오딘, 엘라임 등 각종 레어 아이템 세트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26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까지는 접속 후 10분에 한 번씩 최대 100만 페소(게임머니)가 들어 있는 왕 대박 주머니를 받아, 전투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신규 용병 달타냥 및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 '로스트사가', 인도네시아 서비스 1년 만에 국민 게임으로 성장

-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수도승 장신구','플래시 헬멧' 업데이트

- [게임] 로스트사가 이벤트 개최 '최고의 스승을 찾아라!'

- [게임] 로스트사가, 게임내 '런닝맨' 모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