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화끈하게 쏜다! '겟앰프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겟앰프드'에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신규 맵 추가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챌린지 ‘소림사의 악몽’, ‘퀵 데스매치’, 신규 맵 ‘옥타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존에 있던 ‘도전! 배틀 소림사’를 리뉴얼 한 신규 챌린지 ‘소림사의 악몽’은 함정을 피해 움직이거나 용암을 피해 요리조리 도망치는 등 공략 요소가 내재되어 있는 스릴만점의 새로운 챌린지로 탈바꿈 했다.

 

신규 챌린지 ‘소림사의 악몽’을 클리어 할 경우 ‘타락의 망토’와 ‘흑룡의 문장’을 얻게 되는데, 이를 합성하면 흑룡의 승천을 볼 수 있는 레어 액세서리 ‘흑룡포’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빠른 플레이를 자랑하는 ‘퀵 데스매치’는 로비에 3인 이상 모이면 카운트가 시작되고 자동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하나의 스테이지로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PTS 3, 000점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퀵 데스매치 보물상자’를 열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철창을 타고 흐르는 전기가 짜릿한 신규 맵 ‘옥타곤’은 옥타곤 모양의 경기장으로, 철창에 닿을 경우 강력한 전격에 의해 데미지를 입고 튕겨 나오게 된다. 일정 데미지를 입고 다시 돌아오는(살아남는) 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따라 총 GM 9,000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며, 기간 내 접속하여 PTS 1,000을 획득하면 날짜별로 RM, 강화 카드 보물 상자, GM 등 아이템을, 신규 가입 후 PTS 5,000이 되면 액세서리 중 택 1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휴면 유저가 복귀할 시에는 ‘트롤의 팔’, ‘어인의 갈퀴’, ‘토르의 망치’ 등 총 10개의 최신 액세서리 30일권을 지급하니 신나게 겟앰프드 즐기고 풍성한 혜택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