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빛과그림자>44회, <패션왕>12회, <사랑비>10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4월24일 방송3사 월화드라마 예고 안내입니다. 


월화드라마 각 내용은 방송사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MBC <빛과 그림자>, SBS <패션왕>, KBS2 <사랑비> 등 3개 드라마 모두 방영시간은 저녁 9시55분으로 동일합니다. 


월화드라마의 시청률 경쟁이 이른바 '키스전쟁'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사랑비 9회에선 서준(장근석)과 하나(윤아)가 분수 앞에서 키스신을 연출했고 <빛과 그림자> 43화에선 기태(안재욱)와 채영(손담비)의 키스신이 등장했습니다. <패션왕> 역시 잦은 키스신으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는데요, 사실 시청률은 주인공들이 키스를 하나 안하나 별다른 반응이 없습니다. 


키스신으로도 움직이지 않는다면 다음에 제작진이 꺼낼 카드는 뭘까요? 방송 3사의 오늘 방영분이 은근히 기대됩니다 .    




<빛과 그림자> 44회 : 43회 시청률 21.7%


전...회장님 말씀대로 할 겁니다!


김풍길 회장과 함께 등장하는 기태의 모습에 경악하는 수혁! 기태는 서로 묵은 감정 때문에 중요한 사업을 망치는 일이 없도록 하자고 이야기 하고, 도성은 김풍길과의 거래를 포기하려는 수혁에게 감정적으로 대응할 때가 아니라고 말한다.


한편 과거에 명국에게서 돈을 받고 기태에게 불리한 기사를 냈던 한기자가 정혜의 병실을 찾아가는데..



<패션왕 12회> : 11회 시청률 9.8%


왜 우리 사장님 괴롭히세요? 저만 옆에 있으면 되잖아요?


제이패션으로 출근을 하는 가영은 제훈과의 관계에 지쳐간다. 영걸에 대한 질투와 가영의 마음을 잡지 못해 갈피는 잡지 못하는 제훈은 가영을 얻기 위해 점점 무리한 행동을 한다.  


한편, 자금줄이 묶인 영걸에게 대신 해결해주겠다며 안나는 접근을 하는데...  



<사랑비> 10회 : 9회 시청률 5.2%


키스를 하고 한 동안 멍해진 하나,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겠다고 한다. 


이번 주 내로 대답하라는 말을 하고 돌아서는 준. 그렇게 설레는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 시간이 지나고 하나도 준에 대한 마음을 확실히 정하는데...


윤희의 거절에도 불구하고 곁에서 윤희를 지켜주고자 하는 인하. 윤희는 확실하게 인하와의 관계를 끊고자 하는데 그러던 중, 차에 치일 뻔 한 윤희를 구하려다 사고가 나는 인하. 윤희도 인하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막을 수 없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