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온스타일, <가인의 패션왕> 웹툰 작가 ‘기안 84’ 참여


[오펀 편집국]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 가인이 CEO로 변신을 선언했다.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이 가인의 패션 홍보회사 CEO 도전기를 생생하게 담은 <가인의 패션왕>을 제작, 방영하는 것. 오는 5월 5일(토) 밤 11시 방송. (60분 * 4회)


<가인의 패션왕>은 서인영, 유아인, 성유리 등 톱스타의 변신과 담백한 일상을 그대로 담아내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 수많은 화제를 뿌린 <론치 마이 라이프>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 


이번에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브아걸 가인이 패션 홍보회사 ‘멘탈붕괴’의 CEO로 변신, 그 동안 감춰졌던 솔직 과감한 면모를 드러내며 눈길을 끌 계획이다. 가인의 자타공인 패션 센스는 물론 톡톡 튀는 4차원 성향 또한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가인은 회사 멤버 구성부터 홍보 콘셉트 설정, 론칭 파티 준비 등 각종 업무를 착착 수행하며 CEO로서 치열하게 고민하는 모습도 선보인다. 프로젝트를 수행할 일명 ‘패션왕’ 5인을 직접 찾고 홍보 사이트를 제작하며 치열한 현장에 직접 뛰어 드는 등 험난하지만 흥미진진한 CEO 도전기를 펼쳐 나갈 계획. 


특히 패션 홍보회사 CEO로 변신한 가인의 스타일은 절대 놓칠 수 없는 볼거리. 스모키 아이라인, 하의실종 패션 등 시대를 선도하는 핫한 스타일링으로 반향을 일으킨 가인의 또 다른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한편 <가인의 패션왕> 티저 영상 제작에는 인기 웹툰 ‘패션왕’의 작가 기안 84가 참여,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사실적인 표현과 위트로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좌충우돌 가인의 패션 홍보회사 CEO 도전기가 펼쳐지는 <가인의 패션왕>는 5월 5일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