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프런코4’ 강성도, “방송 속 '훈남 이미지' 사실과 다르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4’(이하 ‘프런코4’)의 도전자 강성도가 방송 속 자신의 ‘훈남’이미지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혀 화제다.


이 같은 사실을 깜짝 공개한 N스크린채널 '인사이트 TV'의 <프런코 인사이트> ‘핫 라이징 스타’ 동영상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N스크린채널 인사이트TV의 <프런코 인사이트>는 정규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프런코4’의 ‘못다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런웨이 위의 숨막히는 전쟁 속에서 디자이너들의 속마음을 들어보는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온라인에 공개된 <프런코 인사이트> ‘핫 라이징 스타’ PART 1(http://youtu.be/rBX1Swqgm-k)과 PART 2(http://youtu.be/cKpvZu_yRAA)에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그녀’로 알려진 디자이너 조아라와 청각장애를 딛고 패션명문 파슨스(parsons)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훈남 디자이너 강성도가 출연했다.


[사진제공: CJ E&M 인사이트TV]


공개된 영상에서 강성도는 착한남자, 훈남으로 비춰지는데, 사실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실제와는 다르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봐도 난 착한 남자가 100% 아닌데 (방송에서는) 배려를 많이 하는 편이다”며 “방송을 보며 내가 이런 사람인가 생각을 하기도 했다. 나랑 이미지가 맞지 않는 것 같아 요즘엔 방송을 안 본다”고 웃으며 전했다.


강성도의 친구로 등장한 박준형씨도 “(강성도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훈남’ 이미지와는 다르게 시샘도 많고, 평소 오지랖도 넓은 스타일”이라며 “성도가 자다 일어난 모습이 만천하에 공개된다면 지금의 트위터 팔로워 수의 절반은 떨어져 나가지 않을까 생각한다. 또 원래는 안 그런데 손님이 방에 놀러 오면 꽃단장하고 일하는 척, 요리하는 척 하기도 한다”고 증언(?)하며 알려지지 않았던 강성도의 이야기들을 공개하기도. 


이와 함께 ‘프런코4 2화의 걸그룹 원더걸스 의상 만들기 미션에서 우승한 바 있는 강성도는 “사실 원더걸스보다 소녀시대를 좋아한다”며 “그 중에서도 유리, 수영을 좋아한다”고 깜짝 고백하기도 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강성도는 지난 7일 방송된 ‘프런코4’ 11회에서 탈락하며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현재 프런코4는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프런코4’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룬 <프런코 인사이트>는 N스크린 채널 인사이트TV(http://www.youtube.com/insiteTV1)를 통해 방송되며 컴퓨터, 스마트TV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