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SNL코리아] 신동엽 VS 컬투 '빅 매치' 명불허전 역대 최강 라이브 코미디쇼 예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대한민국 콩트계의 양대 산맥 ‘컬투 대 신동엽’, 이 보다 더 흥미진진한 빅 매치는 없다!

 

오는 6일(토) 밤 11시 생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컬투가 예고되며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컬투는 정찬우, 김태균의 톡톡 튀는 캐릭터와 맛깔 나는 입담을 바탕으로 토크쇼 ‘안녕하세요’, ‘두 시 탈출 컬투쇼’ 등의 인기 상승을 견인하며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18년 전 대학로 무대에서 시작해 우리나라 스탠딩 코미디의 시초가 된 ‘개그콘서트’(현 컬투 콘서트)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막강 호흡으로 콩트에 있어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울 만큼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남녀노소를 넘나드는 천의 목소리와 어떤 캐릭터로도 변신 가능한 연기 신공은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tvN]SNL 코리아_신동엽1


특히 컬투와 콩트의 신이라 불리는 신동엽과의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는 그야말로 명불허전 레전드급의 방송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자유롭고 즉흥적인 애드리브는 물론 탄탄한 연기를 바탕으로 한 콩트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이들의 대결은 절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tvN]SNL 코리아_컬투


제작진은 “컬투가 코미디계에서 워낙 오랫동안 활약해 온 데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공연 경험이 많아 이보다 더 적합한 호스트는 없을 거라고 생각됐다. 한마디로 이번 주는 ‘SNL 코리아’와 ‘컬투 콘서트’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요약될 수 있을 것”이라며 “컬투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안겨준 코너 ‘그때 그때 달라요’를 SNL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하는 등 깨알 같은 재미가 있을 것이다. ‘SNL 코리아’ 특유의 섹시 코미디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패러디와 풍자, 병맛 유머 코드가 담긴 콩트로 꾸며지는 역대 최강의 무보정 라이브 쇼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4%에 육박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


[화제의방송] SNL '글로벌 텔레토비' - '安의 귀환' 편


[다시보기] SNL코리아, '닥터이블' 최여진의 복수극에 일어난 기적의 실체는?


[SNL 코리아] 오만석, 19금(禁) '헤드윅' 공개, '여장남자' 배우의 고민은??‏


[SNL 코리아] 오만석, 호스트 맞춤형 파격 19금(禁) 뮤지컬 콩트 '오페라의 유령'


[SNL] 최여진, 셀프디스와 돌직구로 웃음과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