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SNL 코리아] 오만석, 19금(禁) '헤드윅' 공개, '여장남자' 배우의 고민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만석의 파격 ‘헤드윅’ 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오만석은 오늘(30일) 밤 11시에 생방송 될 CJ E&M 계열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설 예정. 특히 뮤지컬 배우로서는 최초로 <SNL 코리아> 무대에 서는 만큼 그를 위한 맞춤형 파격 19금(禁) 뮤지컬 콩트들이 예고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tvN_SNL 코리아1


tvN_SNL 코리아2


공개 된 스틸컷에서 오만석은 박재범을 비롯해 김민교, 권혁수, 진원 등 <SNL 코리아>의 크루들과 함께 파격적인 여장을 하고 나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실제 뮤지컬 공연의 한 장면과 같이 과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차림으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어떤 내용의 콩트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_SNL 코리아3


tvN_SNL 코리아4


tvN <SNL 코리아> 제작진은 “오만석의 대표작 중 하나인 뮤지컬 ‘헤드윅’을 패러디 해 여장남자 배우만이 겪을 수 있는 말 못 할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SNL 코리아> 특유의 감성을 담아 코믹하게 그려냈다”며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온 몸을 내던져 열연한 오만석의 코믹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tvN_SNL 코리아5


이와 함께 오늘 밤 11시에 생방송 될 <SNL 코리아>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와 ‘오페라의 유령’ 등 우리에게 친숙한 뮤지컬 작품들을 <SNL 코리아> 특유의 19금(禁) 병맛 유머코드를 담아 패러디하며 최고의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오만석이 호스트로 나서는 <SNL 코리아>는 오늘(30일) 밤 11시 tvN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SNL 코리아] 오만석, 호스트 맞춤형 파격 19금(禁) 뮤지컬 콩트 '오페라의 유령'


[SNL] 최여진, 셀프디스와 돌직구로 웃음과 매력 발산!


[SNL] 여의도 텔레토비 '또' 김슬기, 뉴스 앵커로 거리로 나서다


[SNL코리아] 유세윤, '순진변태' 캐릭터로 새로운 19금 아이콘 '등극'


[SNL] 유세윤과 김슬기의 뮤직비디오! 상상만으로도 기대감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