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쇼핑] 라쉬반, 강력한 소취 기능을 가진 '프리미엄 기능성' 양말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남성기능성속옷 전문브랜드 라쉬반이 강력한 소취 기능을 가진 ‘기능성 소취 양말’을 출시했다. 


기능성 소취 양말은 강력한 소취 기능을 가진 섬유인 데오텍으로 만들어 신체에서 나는 모든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면서 향기는 그대로 남겨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양말이다. 암모니아 냄새를 분사해도 5분이면 악취가 제거될 만큼 발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땀의 배출과 건조가 빨라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무공해 레이온 100%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와이드 발목 밴드를 사용해 발목에 밴드 자국이 남지 않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 장시간 신고 있어도 갑갑하지 않고 편하다.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모든 패션에 어울리는 세련된 아가일 패턴 디자인과 구두 속 미끌거림을 방지하는 논슬립 인쇄까지 돼있다. 


라쉬반, ‘기능성 소취 양말’ 출시라쉬반, ‘기능성 소취 양말’ 출시2


기능성 소취 양말의 핵심인 데오텍은 나노테크놀로지 분자기법 특허제법인 크라프트(고열압축 시스템) 공중합에 의해 개발된 소취 섬유로, 악취 성분에 대해 흡착 성능이 높은 물질을 섬유 내부에 함유시켜 가공해 악취분자를 사라지게 만든다. 


섬유 표면에 약품처리나 가공을 해서 만든 타 브랜드의 소취 양말과 달리 세탁과 햇볕 건조 만으로 소취력이 그대로 회복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쉬반은 기능성 소취 양말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1일 200명에 한해 예약 구매자에게 3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주문한 고객에 한하며, 출시 제품은 20일부터 배송된다. 


라쉬반 관계자는 “그 동안 분리형 기능성 팬티로 기능성 팬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온 라쉬반이 2013년에는 야심차게 준비한 기능성 소취 양말로 다시 한번 남성들의 말 못한 고민 해결에 나섰다”며 “발냄새로 고민하거나 활동성이 많은 분들,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라쉬반은 불어의 정관사 라(La)와 첫 돌이 된 왕자를 축하해 주기 위해 마련된 최고의 돌상을 의미하는 쉬반의 합성어로, 남성의 건강을 위한 특허기술과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환경친화적으로 만들어 남성에게 최적화된, 남자만을 위한 속옷을 만드는 국내 토종 브랜드다.


[패션] 유아인에게 배우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패션] 멋스러운 아이템과 함께 떠나는 가을 힐링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