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의 사랑을 전달하는 다섯 가지 선물 아이템


[오펀 편집국]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다. 불황이긴 하지만 일 년 중 가장 화려한 모습으로 꾸며진 거리와 곳곳에서 들리는 캐럴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층 더해주고 있다. 


크리스마스 하면 선물을 빼놓을 수 없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자녀, 부모님 등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줄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모두 주목해 보자! 연령과 상황별로 상대에게 감동을 선사할 맞춤 선물을 추천한다. 


◆ 반짝반짝 액세서리로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전하자


스톤헨지 크리스마스 에디션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주얼리 아닐까? 스톤헨지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0.01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시계가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로맨틱한 하트 모양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목걸이는 실버의 은은한 반짝임이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시계는 스톤헨지 특유의 작은 다이얼에 큐빅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여자친구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제품이다.


◆ 내 남자의 스타일은 지갑부터 


MCM 프레스 비세토스(Express Visetos) 지갑


내 남자친구의 스타일을 살려줄 수 있는 패션 소품을 선물 해보자.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의 맵시 있는 익스프레스 비세토스(Express Visetos) 지갑은 단순성을 강조한 날렵한 디자인으로 남성 개개인의 스타일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소가죽 장식과 검은 니켈도금 메탈로 구성된 이 제품은 활동적인 도시남성, 패셔니스타들에게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 소녀에서 숙녀가 되는 20대 딸에게 주는 뷰티 기프트


마죠리카 마죠리카 ‘서커스 엑스터시(Circus Ecstacy)


수능을 끝내고 대학 입학을 앞둔 딸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부담스럽지 않고 아기자기한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겨울 한정판인 '서커스 엑스터시(Circus Ecstacy)'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서커스를 테마로 신비롭고 황홀한 패키지의 제품 구성이 돋보여 따로 포장이 필요 없다. 거기에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향수 ‘마죠로맨티카 드림서커스 보틀’과 ‘판토마임 핸드크림’, 아이라인은 물론 몸에도 그릴 수 있는 젤 제형의 아이라이너 ‘트릭 온 라이너’ 2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하면서 재미를 더해 준다. 특히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핸드크림과 트릭 온 라이너는 한정판으로만 만날 수 있어 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 아들의 첫 시계를 선물하다


타이맥스의 Style T2N779, T2N780 시계


손목시계는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남자의 대표 액세서리이자 받고 싶어하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이다. 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디자인까지 클래식한 손목시계를 선물해보자. 미국의 대표 시계 브랜드 타이맥스의 Style T2N779, T2N780은 맨즈 스태인세스 스틸 드레스 컬렉션 라인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이 가능한 독자적인 기술인 인디글로 나이트 라이트 기능 및 5기압 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이 시계는 메탈형식으로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 매치가 가능하다.


◆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네이처스플러스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


미국 프리미엄 천연식물 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인 네이처스플러스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은 성인 남성과 여성을 위한 종합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 선물 세트로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12종류의 비타민과 19가지의 식물영양소, 7종류의 미네랄 등 총 38가지의 영양소가 한 알에 모두 들어있어 매일 복용하면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 팀 주수란 대리는 “크리스마스 맞아 선물 할 때 부담스럽지 않고 받으면 기분 좋은 제품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며 “특히 연말 한정제품의 경우 소장가치가 더해져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무엇보다 받는 사람에 대해 잘 알고 꼭 필요한 제품으로 선물한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누구보다 센스 넘치는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