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트리아뷰티,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할인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인들이 사랑을 전하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아뷰티,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할인 이벤트’ 진행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한 데이트 룩을 준비할 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검은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는 단열 파장의 레이저 에너지가 타겟이 되는 모낭만을 무력화시킨다. 무력화된 모낭에서는 더 이상 새로운 털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끊임없이 반복해야 하는 번거로운 면도나 왁싱에서 벗어나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의 표준으로 불리 우는 라이트쉬어 (Light Sheer®) 전문 레이저기와 동일한 연구진에 의해 동일한 기술로 개발되었다. 한국 식약청 허가와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레이저 제모를 경험 할 수 있다. 


반복되는 제모 고민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는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