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멋스러운 아이템과 함께 떠나는 가을 힐링 여행!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선선한 날씨와 큰 일교차가 계속되면서 설악산에는 벌써 단풍 물결이 시작되었고, 10월 말 경에는 단풍놀이가 절정을 이를 거라는 소식이 들린다. 특히, 올해의 단풍은 맑은 날씨와 큰 일교차 덕분에 더욱 고운 단풍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을여행을 떠나보는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은 어떨까? 


김민희 가을 패션


야외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 가을 시즌!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레는 마음만큼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이다. 최근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똑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159년 전통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에서도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한 디자인과 기능성의 제품들을 선보여 스타들을 비롯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에이글의 광고 모델인 김민희가 착용한 트랜디한 디자인의 브룩필드 재킷(BROCKFIELD JACKET)의 경우 천연 가죽 패치를 포켓 위, 아래에 넣어 포인트를 주었고, 허리와 밑단 그리고 후드에 스트링 처리를 하여 다양한 실루엣으로의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남자모델이 착용한 피시테일 재킷 (FISHTAIL JACKET) 역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방수, 방풍, 투습 등 고기능성의 2L MTD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착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며, 여자 야상과 함께 멋스러운 커플 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백팩 시에나(SIENNA)헤지스 워치


모든 의상 준비가 끝났으면, 가을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도와줄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사랑 받고 있는 바이커 스탈렛(BIKER STARLET)에서 선보인 백팩 시에나(SIENNA)는 기존의 평범한 백팩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원 숄더 끈으로 독특하고 시크하게 재해석하여 토트백으로 들거나, 숄더 크로스로도 착용할 수 있어 개성 있는 가을 여행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그 밖에도 김하늘, 소녀시대 등 많은 스타들을 통해 알려진 에이글의 러버 부츠를 함께 착용한다면 한층 더 멋스러운 가을 여행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에이글의 러버부츠는 천연고무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이며, 100%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장마철은 물론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에도 제격이다. 또한, 겨울 시즌에는 양털 양말과 함께 신을 수 있어 사계절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으며, 다양한 길이와 패턴의 부츠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활동성이 많은 야외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계이다. 시계는 실용적이기도 하지만 패션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영국 헤리티지 감성이 돋보이는 헤지스 워치(HAZZYS by Gallery O’clock)는 커다란 프레임의 시계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가을 여행 철, 특히 단풍놀이 및 산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자 생활방수의 기능까지 있어 야외활동에 함께 해야 할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