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김준수 연말 콘서트 예매 '동접 20만' 폭발적 반응!


[오펀 편집국] 김준수가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2012 시아 발라드 엔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의 티켓팅이 시작 되자마자 동시접속자가 20만이 몰리며 다시 한번 김준수의 막강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김준수의 메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 김준수 연말 콘서트 티켓 3일분 21,000석 매진 됐다. 아이돌 최초로 시도되는 신선한 컨셉의 콘서트로 티켓팅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만큼 티켓 경쟁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김준수 콘서트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는 4일 오전부터 고도의 눈치 작전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티켓팅 시간이 내일로 변경되었다”, “티켓 판매처가 변경되었다”라고 애교성 낚시글을 올리기도 하고 “난 3일 동안 물 떠놓고 기도 드리고 있다”, “피씨방까지 삼보일배로 갈 테니 제발 티켓팅에 성공하게 해주세요” 등의 미신과 종교적 신앙을 동원해 티켓팅 성공을 기원하기도 했다. 또한 “티켓만 구할 수 있다면 부모님 말씀 잘 듣고 공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등의 다짐 글도 넘쳐났다.


티켓 오픈 직후에는 서버가 다운 됨은 물론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사위에 김준수 콘서트, 김준수, 인터파크가 올라왔으며 각 온라인 게시판과 티켓 사이트에는 “내가 지금 뭘 본거지- 분명히 8시 땡 하자마자 클릭 했는데 내 앞에 보이는 건 흰색 네모창 뿐”,”6시부터 PC방에서 대기 했는데 내 표는 누가 다 가져갔나.”등의 탄식하는 글이 올라왔다.


김준수


관계자는 “오픈 하자마자 동시 접속자 20만이 몰리면서 페이지 지연 현상이 일어났다. 이는 인터파크 사상 최고 기록이며 서버가 자동복구 되면서 결제가 지연 된 사실을 감안하면 오픈 하자마자 순식간에 매진이 된 것과 같다. 아이돌 그룹 활동이 아닌 솔로 단독 콘서트로 전 공연을 단번에 매진 시키는 사례는 김준수가 유일하다”고 밝혔다.


김준수의 매진 세례는 이 뿐만이 아니다. 처음 가진 솔로 정규 콘서트 티켓 2일분 17,000석은 오픈 후 5분만에 전석이 매진 됐다. 또한 뮤지컬 ‘모차르트’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45,000석 전석을 5분만에, 천국의 눈물 15,000석을 2분 만에, 엘리자벳 32,000석을 10분만에 매진 시킨 신화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다. 


김준수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12월 29, 30, 31일 3일 동안 코엑스 D홀에서 열리며 오케스트라의 협연과 함께 올라이브(All Live)로 진행된다. 



김준수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연말 단독콘서트


[포토] 김준수(XIA), 뉴욕-칠레 17,000km북남미 투어 성공 마무리


김준수(XIA)영어 싱글 뮤비, 중국 최대 MV주간 차트 1위


[K-POP] 김준수(XIA), 월드 투어 대장정에 나선다


[K-POP] 김준수, 타이틀곡 뮤비 티저 전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