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미니골드, 로맨틱한 사랑을 담은 ‘브레이킹 던 커플링’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www.minigold.co.kr)가 ‘브레이킹던 Part2’ 개봉을 앞두고 ‘브레이킹던 커플링’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11월 15일 개봉되는 ‘브레이킹던 Part2’는 주인공 벨라 컬렌과 에드워드 컬렌의 매혹적인 판타지를 그린 로맨틱한 영화다. 미니골드에서는 두 주인공의 사랑을 상징하는 ‘브레이킹 던 커플링’을 출시해 커플들에게 특별한 기획 커플링을 선보인다.


‘브레이킹던 커플링’은 14K 화이트골드 제품으로, 세련된 큐빅세팅 사이의 부드러운 라인과 컷팅이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미니골드의 특별 기획 커플링이다.


[브레이킹던 커플링 – 가격 399,000원]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특별한 의미가 담긴 기획 커플링이라, 가을을 맞아 커플링을 맞추길 원하는 커플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브레이킹 던 Part2’ 영화 배급사에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10월 26일에 신사동 클럽 팬덤에서 ‘브레이킹 던 -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파티를 즐기길 원한다면 미니골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minigold)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파티 초대장을 2장씩 제공한다.


영화 브레이킹 던


‘브레이킹 던 커플링’ 기획을 총괄한 미니골드 마케팅팀 한희자 과장은 “가을시즌에 커플링의 판매율이 높은데, 특별한 의미를 담고 싶어하는 커플들이 많다”며 “로맨틱한 영화 주인공의 사랑을 담은 커플링을 통해 남다른 사랑의 징표를 새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