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울랄라부부' 신현준, 결혼식장에서도 '코믹연기' 놀이?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신현준, 김정은의 기상천외한 체인지라이프와 함께 험난한 앞날을 예고 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가 신현준의 독특한 ‘울부 연기 놀이’를 공개하며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브라운관 안과 밖에서 펼쳐지는 신현준의 활약이 눈부시다. <울랄라부부>에서 여옥(김정은)의 영혼을 지닌 수남(신현준)으로 웃음을 선사하더니 이번에는 보기만 해도 광대 승천하는 독특한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울랄라부부_신현준_01


수남이 옥이야 금이야 하며 애지중지하던 불륜녀 빅토리아(한채아)와의 결혼식. 왠 결혼식일까 궁금해 할 겨를도 없이 수남의 황당한 표정에서 웃음이 빵 터진다. 한껏 치켜 뜬 눈, 살포시 올라간 윗 입술, 거기에 사정없이 돌아간 눈동자까지 이 분이 모 연예 프로그램 MC까지 맡고 계신 분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깜찍과 황당의 경계를 넘나들며 웃음을 내뿜게 한다.

 

울랄라부부_신현준_02


신현준의 ‘울부 연기 놀이’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자마자 그냥 뿜었습니다. 신현준씨 코믹연기가 그냥 나온 것이 아님을 정말 온몸으로 보여주시는 듯’, ‘신현준 팬 됐어요. 개념공약에서 트위터 홍보에 코믹표정까지 우리나라 최고의 코믹배우’, ‘신현준 한채아 결혼하나요? 김정은은 어쩌구요? 이번 주 울랄라부부 꼭 봐야 할 듯 하네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신현준의 열연에 박수를 보냈다.

 

울랄라부부_신현준_03


<울랄라부부>의 제작진은 ‘현장에서 신현준씨는 엔돌핀 같은 존재다. 촬영할 때나 쉬는 시간에도 언제나 현장을 활기 넘치게 해준다. 앞으로 여옥이 호텔에서 쫓겨나기는 하지만 여옥과 수남에게 놀라운 사건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신현준씨의 코믹연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 <울랄라부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울랄라부부' 박상면, 카메오 군단 합류 '호랑이교관 변신!'


'울랄라부부' 신현준 김정은, 한복에 슬리퍼? 4차원 패션도 깜찍~


'울랄라부부' 김정은, 쩍벌남에서 과격남까지! '남자 14종' 화제!


'울랄라부부' 빵터지는 신현준표 '나여옥' 14종 화제!


'울랄라부부' 신현준 엄도현, 우리가 바로 '아빠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