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착한남자' 문채원, 잃어버린 기억 되찾나? 또 한번의 위기 예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은마루(마루-은기)커플이 위기를 맞는다.


지난 주 방송에서 바닷가 데이트를 통해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던 마루(송중기 분)와 은기(문채원 분)가 그려졌던 가운데 오늘(24일) 방송될 ‘착한 남자’ 13회에서 자꾸 떠오르는 기억의 조각들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던 은기가 쓰러지고야 마는 것.


의식을 잃고 하얗게 질린 얼굴로 누워 있는 은기와 그런 은기를 굳은 얼굴로 바라보며 손을 꼭 잡고 식은땀을 닦아주는 마루의 모습에선 심상치 않은 일이 있었음을 짐작케 하는 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섬광처럼 떠오르는 기억들로 혼란스러워 했던 은기가 그려졌던 만큼 그녀의 기억이 결국 돌아오게 되는 것인지 시청자들을 불안에 떨게 하고 있다.


[착한 남자] 문채원, 기억의 조각 되찾나


특히, 마루에겐 은기가 살아야할 이유가 되어버렸고 은기에겐 마루가 세상의 전부가 되어버렸듯 오롯이 서로만을 바라보게 된 은마루 커플이 아슬아슬한 외줄에서 굳건히 버텨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아련한 사랑의 행보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착한 남자’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마루와의 행복했던 기억을 되찾고 싶어 노력하는 은기와 이를 보며 흔들리는 마루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은마루 커플의 위태로운 사랑이 어떻게 전개가 되어 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재희(박시연 분)와 민영(김태훈 분)은 마루에게 누명을 씌워 곤경에 빠뜨리려 하지만 마루역시 그들에게 맞설 준비를 하며 점점 더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KBS ‘착한 남자’ 13회는 오늘(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착한남자' 문채원, '멜로 퀸' 등극! 송중기와 '순애보 로맨스'


'착한남자' 박시연, 물러설 곳 없는 외로움 싸움 '안타까워'


'착한남자' 양익준, '똥파리' 뛰어넘는 호연 '칭찬일색!'


'착한남자' 김태훈 이상엽, 본격적인 맞대결 예고! 긴장감UP‏


'착한남자' 양익준, 본격 '악역본능' 송중기 문채원 위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