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개콘의 인기 캐릭터 '브라우니', 코빅까지 접수?!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인기 애완견 캐릭터 ‘브라우니’가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까지 접수할까? 13일 (토) 밤 9시에 방송될 3라운드를 앞두고 공개된 굴욕사진 몇 장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3일 공개된 <코빅> 대기실 사진에 브라우니로 잘 알려진 애완견 인형이 ‘애완견 출입금지’ 표지 앞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최근 <개그콘서트>뿐만 아니라 수 많은 스타들과 화제를 낳고 있는 톱스타 브라우니이기에, 문전박대를 당해 눈물만 주륵주륵 흘리는 아이러니한 상황은 더욱 큰 재미를 주고 있다.


개콘의 '브라우니', 코빅까지 접수?!


한편, <코빅> 제작진은 3라운드 녹화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따지남(김재우, 윤진영, 강준, 김필수) 팀이 이번 주 방송될 코너에 일명 ‘브라우니’ 인형을 깜짝 등장시켰다”라고 밝혔다. 사진 속에는 장난감 레고 분장을 한 강준이 브라우니 인형을 들고 있는 모습과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주인공 분장의 김재우가 브라우니에게 귓속말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따지남의 콩트에 등장한 브라우니 인형은 어린 아이의 선택을 기다리는 장난감들 사이에서 굴욕을 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개콘의 '브라우니', 코빅까지 접수?!2


따지남 팀의 ‘비스티 토이즈’는 어린이 놀이방의 장난감들이 살아 움직이며 손님들을 맞이한다는 설정의 콩트. 동심의 세계를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서 보여졌던 어른들의 방식으로 풀어나가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어른들처럼 행동하는 유치원생들의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은 ‘병아리유치원’ 핵심 멤버 김재우, 윤진영, 김필수가 다시 뭉쳐 활약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개콘의 '브라우니', 코빅까지 접수?!3


대한민국 원톱 웃음 <코미디 빅 리그(이하 코빅)>는 새롭고 참신한 형식에 도전해 온 tvN의 대형 공개코미디 쇼. 지난 2011년 9월 출범 이후 첫 돌을 넘긴 <코빅>은 시즌제에서 정규물로 편성기간을 대폭 늘리면서 팀대팀 승패제도를 통해 승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돌아왔다. 참신함을 선사하는 새로운 시도를 계속하는 한편,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생활밀착형 개그’를 대폭 늘려 토요일 밤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11번가, '브라우니' 구매시 '혈통인증서' 지급 이벤트!


'코미디빅리그' 김미려, 바야바 수염과 겨털로 비주얼 쇼크!


'코빅' 박준형-정만호 '진짜로 정말로' 힙합 음악개그로 돌아오다!


코미디빅리그. 1R 챔프대결, 사제대결, 형제의 난 ‘빅뱅 예고’


새로운 코미디빅리그, '삼미 슈퍼스타즈' 새로운 돌풍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