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25, 불황용 중식 ‘매운 짬뽕·자장 곱빼기’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지속되는 불황으로 불황형 라면까지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불황에 특히 인기가 높은 매운맛을 강조한 '공화춘 아주 매운짬뽕'과 푸짐한 양이 특징인 '공화춘 자장곱빼기'를 출시했다. 


GS25, 불황용 중식 ‘매운 짬뽕·자장 곱빼기’ 출시


공화춘 아주매운짬뽕은 국내 짬뽕 라면 중 가장 맛있는 매운 맛을 내겠다는 다짐으로 탄생한 상품으로 청량고추보다 5배나 매운 하늘초 고추를 사용하여 해물짬뽕의 깊은 맛 뒤에 밀려오는 매운맛을 살려냈다. 단지 맵기만 한 짬뽕이 아닌 시원하면서 얼큰한 짬뽕을 탄생 시킨 것. 


공화춘 자장곱빼기는 실제 자장면 집 곱빼기가 면을 30% 가량 늘려 제공된다는 것에 착안해 기존 공화춘 자장보다 면의 중량을 28%를 늘린 상품이다. 


또 기존 자장라면 중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공화춘 자장과 마찬가지로 액상소스를 이용해 자장면의 깊고 진한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푸짐한 느낌이 들도록 양을 늘렸다. 


공화춘 아주매운짬뽕과 공화춘 자장곱빼기는 2006년 처음 출시되어 GS25 최고 인기라면으로 자리잡은 공화춘 삼선짬뽕과 자장의 매운맛과 곱빼기 버전으로 리뉴얼이 아닌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이며 용기면(컵라면)타입으로 선보였다. 고객들은 GS25에서 기존의 공화춘과 신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 가격은 공화춘 아주매운짬뽕이 1500원, 공화춘)자장곱빼기가 1700원이다. 


GS25가 매운맛을 강조한 상품과 곱빼기 상품을 출시한 이유는 지속되는 불황으로 매우면서도 맛있는 먹거리와 푸짐한 양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GS25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공화춘 아주매운짬뽕과 자장곱빼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 단무지, 생수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며, 10월 행사상품 구매 후 영주승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화춘 신상품 1박스와 공화춘 신상품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임현창 GS25 식품팀MD는 “지속되는 불황으로 인해 빨간 국물 라면 중에서도 맵고 강렬한 맛과 푸짐한 양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맛있는 매운맛과 푸짐하고 깊은 자장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빕스, 영국 식문화와 역사가 담긴 다양한 신메뉴 출시


[맛집] 명동 맛집, 이태리 캐쥬얼 레스토랑 '파킹인플레이트'


[신메뉴] 빕스, 믹스드 샐러드·핫푸드 등 '영국 스타일'의 신메뉴 출시


하겐다즈, '시크릿 센세이션' 출시, 다양한 이벤트 펼쳐


코나빈스, 가을맞이 하와이안 플레이트 신메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