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나빈스, 가을맞이 하와이안 플레이트 신메뉴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커피 프렌차이즈 브랜드 코나빈스가 오는 10월 신선한 재료, 착한 가격, 품격 있는 메뉴로 구성된 하와이안 플레이트 신메뉴를 출시한다. 


코나빈스 하와이언 플레이트


코나빈스 홍대점, 신사점, 신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Hawaiian Plate는 하와이 5개 섬을 모티브로 하여 메뉴명도 섬 이름을 그대로 빌려 빅 아일랜드, 카우이, 오하우, 몰로카이, 마우이로 정하였다. 빅 아일랜드는 수제 함박스테이크와 스팸, 카우이는 LA갈비와 스팸, 오하우는 수제 함박스테이크와 허브에 절인 연어 구이를 곁들인 하와이식 플레이트이다. 몰로카이는 카후쿠 스타일의 매콤한 새우 구이와 부드러운 닭다리살 꼬치를 곁들인 메뉴이며, 마우이는 허브에 절인 부드러운 돼지 목살 스테이크와 소세지 꼬치를 곁들인 메뉴이다. 


모든 하와이안 플레이트 메뉴에는 샐러드와 밥이 포함되어 있어 한끼 식사용으로 안성맞춤이며, 또한 박스로 팩킹 처리되어 있어 고객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Take out도 바로 가능하다. 하와이 플레이트 메뉴 단품의 금액은 6,500원, 하와이 세트와 음료(코나 100% 커피음료, 에이드, 주스 중 택 1 )는 9,50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구성이라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점심메뉴로 예상된다. 


코나빈스 나눔대축제


또한 코나빈스는 10월 6일~7일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에 참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는 나눔을 통해 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2010년부터 개최 되어와 올해 3회를 맞은 전국 규모의 축제이다. 올릭픽 공원에서 개최되는 축제에서 코나빈스는 한얼광장에 기존 매장처럼 하와이 컨셉의 인테리어로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축제에 함께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타임별로 100% 코나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홍차, 칵테일 4종류의 음료를 나누어 줄 예정이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하고자 나눔 박스에 기부를 하는 분들에게 음료와 더불어 간단한 디저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http://www.konabeans.co.kr/



[신메뉴] 비비고, 팥죽, 궁중떡볶이 등 ‘광해’ 세트 메뉴 출시


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아시아푸드 컨셉 신메뉴 출시


피자마루, 건강에 좋은 흑미 씬피자 3종 출시


[맛] 비비고, 런던을 사로잡았던 메뉴, 국내 출시


[신메뉴] 던킨도너츠, '포테이토스틱', '던키즈 키차여행' 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