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정보석, 카메오 출연, 색다른 변신 예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늘(27일) 밤 방송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 14회에 정보석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해 방송된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를 통해 김상호 감독과 인연을 맺은 정보석은 이번 특별출연 제의에 단 번에 O.K.했다는 후문.


시청자들에게 매회 깜짝 반전과 함께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아랑사또전]이기에, 정보석이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는 스포일러 유출 우려로 비밀에 부쳐진 상황. 


아랑사또전 정보석


정보석은 “김상호 감독님과도 인연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아랑사또전]을 매주 본방 사수하고 있는 열혈 시청자였기 때문에, 감독님의 카메오 출연 제의에 두 배로 더 기뻤던 것 같다. 비록 잠깐의 등장이지만 저의 색다른 변신을 지켜봐 달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아랑사또전]은 방송 첫 회 윤도현과 정수영을 시작으로 임현식, 임주은, 그리고 정보석까지 특별출연 하면서 그야말로 화려한 ‘명품 카메오 군단’을 완성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아랑사또전' 이준기-연우진, 신민아를 두고 '치열한 신경전!'


'아랑사또전' 강문영, 못된 뇌구조 공개! '영생을 향한 집착!'


'아랑사또전' 연우진, 뇌구조 공개! '신민아 향한 사랑 가득!'


'아랑사또전' 신민아, 촬영장 직찍 공개 '아랑이와 본방사수!'


'아랑사또전' 미스터리 해부 10문 10답, 궁금증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