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그대’ 이현우, 장난기 가득한 현장사진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이현우가 장난기 가득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SBS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다정다감하면서도 엉뚱발랄한 매력의 축구선수 ‘차은결’로 열연중인 이현우가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 모습을 전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1일 오후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야외 촬영 준비 중 현장 스태프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한편,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현장 분위기를 한결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


이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애청자들과 네티즌들을 덩달아 미소 짓게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은결이도 현우도 호감도 나날이 상승 중”, “은결이에게 응원의 박수를!”, “현우귀요미” 라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극 중 캐릭터와 구분이 안 갈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로 인해 호감도가 상승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 잡았다.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응원해주시는 만큼 이현우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앞으로 은결, 재희(설리 분), 태준(민호 분)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예고 되며 더욱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에게 설레기 시작한 민호, '위험해!'


기태영, 자상한 마음씨로 '패션 티처'에서 '워너비 티처'로


'아그대'6회, 꽃미남 바리스타 군단, 커피프린스 재현?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이현우 심박수 절정 ‘기습 포옹 2종 세트’‏


'아름다운 그대에게' 여장한 꽃소년들 '누가 더 예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