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후속 '유령' 소지섭, '차도남 형사'로 완벽 변신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소지섭이 사이버 수사대원으로 완벽 변신해 안방극장으로 찾아온다. 


소지섭은 오는 30일 첫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유령’(극본 김은희/연출 김형식)에서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 ‘차도남 형사’ 김우현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는 물론이고 남다른 열정으로 적극 촬영에 임하는 자세를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현재 데뷔 이후 첫 형사 역에 도전하고 있는 소지섭은 ‘유령’의 김우현 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상황. 말이 필요 없는 조각 외모, 베테랑 배우다운 탁월한 연기력, ‘소간지’ 특유의 깊은 분위기가 이제껏 본 적 없는 차원이 다른 ‘국보급 형사’ 캐릭터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지섭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드라마 ‘유령’은 우리가 사는 또 다른 세상인 사이버 세계, 최첨단 기기 안에 숨어있는 인간들의 비밀을 밝혀내는 사이버 수사대원들의 애환과 활약, 그 과정의 서스펜스와 퍼즐을 풀어내는 짜릿함을 담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해 드라마 ‘싸인’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김은희 작가와 김형식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 또 하나의 강력한 명품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출처 =5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