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무한도전] 예언자 박명수와 멤버들의 치열한 추격전 ‘마이너리티 리포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무한도전]의 여름 여행, ‘여섯이 네 고향’ 군산 여행기가 이번 주 공개된다. 


즉석 여행지 결정을 통해 군산으로 바캉스를 떠난 [무한도전] 멤버들. 박명수의 고향인 군산을 찾아 그의 어린 시절 추억 찾기를 모토로 한 일명 ‘여섯이 네 고향’ 콘셉트로 여행을 시작했다. 


특히, 여정 중 박명수 추억 찾기의 일환으로 그의 모교를 방문하는 과정에서 박명수의 생활기록부를 발견해 녹화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고. 멤버들은 ‘군산의 아들’ 박명수를 위해 카퍼레이드를 급조, 군산 시민들과 박명수가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무한도전 여섯이 내고향


이번 방송의 백미는 단연 갯벌 몸 개그. 조개 채취를 명목으로 시작된 갯벌 체험은 이내 각종 게임으로 이어졌고, 결국 멤버 전원이 적잖은 노출까지 감행하며 큰 웃음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한도전 여섯이 내고향2


한편, 29일(토)에는 ‘마이너리티 리포트’ 다음 이야기도 함께 방송된다. 


멤버들의 행동을 예측해 적중률을 시험해봤던 상황 예측 미션 ‘마이너리티 리포트’. 이번 주에는 전초전에 이어 새로운 내용의 게임이 공개된다. 전초전에서 최고의 예언 적중률을 보였던 박명수가 예언자로 분해 다른 멤버들과 상금을 걸고 이색 추격전을 펼치는 것. 


무한도전 마이너리티리포트


자신의 예언을 실현시켜야 하는 박명수와 힌트를 통해 상금의 위치를 추리해내 먼저 차지해야 하는 멤버들 간의 치열한 게임이 예상된다. 상금을 놓고 벌이는 상황 예측 추격전 ‘마이너리티 리포트’로 또 한 번 반전의 재미를 노릴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고향을 찾은 박명수와 [무한도전] 멤버들의 특별한 여름 바캉스 ‘여섯이 네 고향’과 신선한 발상의 상황 예측 추격전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29일(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무한도전 유재석,박명수,정형돈,하하,노홍철 코카콜라 광고 첫 모델 선정


[무한도전] 유재석은 폭풍 네이비, 박명수는 귀척핑크? 컬러룩 패션의 숨은 뜻


[무한도전] 스트레스 타파에 도전하는 'NO 스트레스'편 방영


[무한도전] OB와 YB의 흥미진진한 추격게임 '숫자야구'


[무한도전] 미국 진출기 ‘뉴욕스타일’ 마지막 이야기 공개